2018/06/03 3

[Windows] 윈도우에서 원격 데스크톱 연결하기

안녕하세요, iFlue의 yoo_nan01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에서 원격 데스크톱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격 데스크톱 연결하기 첫번째 방법) 시작 > " 원격 데스크톱 " 검색 > 실행두번째 방법) Windows 키 + R > mstsc 입력 후 엔터 호스트 주소(IP) 입력 후 연결 자신의 컴퓨터의 IP 또는 호스팅에서 제공받은 원격 데스크톱 전용 IP 를 입력 후 연결을 누릅니다. 이번 포스팅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T 2018.06.03

[리뷰] SQUARENET 무료 웹 호스팅으로 무료 웹 서버를 사용해보자.

안녕하세요, iFlue의 yoo_nan01 입니다. 본인의 홈페이지 운영을 준비하고 있거나, 서버를 구하지 못해 홈페이지 운영을 미루고 계시고 있으시면, SQUARENET의 무료 웹 서버 사용을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제공 되는 사양은?- 저장 공간: 1 GB- 트래픽: 5 GB/월- FTP 계정: 최대 3개- DB 계정: 최대 3개- 메일 계정: 0개(이용 불가) * 회사 사정 등에 의해 제공되는 사양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서버 위치는?SQUARENET의 무료 웹 호스팅의 서버 위치는 한국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https://squarenet.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SQUARENET Portal 웹 호스팅 신청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또는 여기를 눌러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

리뷰 2018.06.03

윈도우 10 에서 스티커메모 사용하기 - Windows

안녕하세요, iFlue의 yoo_nan01 입니다. Windows 7 버전에서 잘 사용하던 스티커 메모가 Windows 10 에서는 발견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Windows 10 에서는 스티커 메모를 Stiky Note 로 검색을 해야 찾을 수 있습니다. 1) 스티커 메모 실행하기 키보드에 위치한 Windows 키를 누르고, Stiky Notes 를 검색 후, 실행해줍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더욱 알찬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T 2018.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