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Airpods Pro 상세 스펙 살펴보기

윤시즈 2019. 11. 3. 18:47

한국 시각 2019년 10월 29일 오전 1시, Airpods Pro를 애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였습니다. Airpods Pro는 커널형 제품으로 애플에서의 최초의 커널형 코드리스 이어폰입니다. 많은 유튜버 또는 블로거가 리뷰한 것을 보았는데, 많은 호평이 있었습니다.


사양 및 상세 사항

Airpods Pro는 이전 세대의 Airpods와 동일한 Apple H1칩과, Bluetooth 5를 탑재하였습니다. 블루투스 연결 속도는 이전 제품과 동일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Airpods Pro는 충전케이스와 2개의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전세대와 동일하게 충전 케이스에 Airpods의 유닛을 넣어 유닛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Airpods 2세대는 유선 충전 모델과 무선 충전 모델을 따로 판매하였는데, Airpods Pro는 기본적으로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Airpods Pro가 커널형 제품인 만큼 실리콘 팁 3개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귀의 크기에 맞게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rpods Pro의 가장 핵심적인 기능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IPX4등급의 생활 방수를 지원합니다. 생활 방수이기 때문에 물에 흘리는 땀이나 약간의 비만 방수할 뿐 완전 방수가 아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배터리

Airpods Pro의 배터리는 케이스에 519mAh, 유닛에는 44mAh를 탑재하였습니다. 마이크는 듀얼 빔포밍 마이크, 내향 마이크 총 2개를 탑재하였습니다. Airpods Pro는 3가지의 모드(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끔)를 지원합니다. 노이즈 캔슬링 또는 주변음 허용 모드 일 때 최대 4.5 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끔 상태에서는 최대 5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의 배터리까지 합하면 전작과 동일하게 최대 2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이라는 기능이 적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배터리의 러닝타임은 대단합니다.

가격

Airpods Pro는 한국 기준으로 32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249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만약 직구를 하게되어 세금을 포함한 가격은 315,000원 정도로 비슷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