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KT, SKT, LG U+ 데이터 제일 싸게 구매하는 방법

윤시즈 2019. 11. 6. 00:23

들어가기 앞서

 

저는 현재 KT 이동통신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 통신사도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으나 데이터를 선물받는 방식이 다를 뿐입니다. 최대한 아는 사실을 바탕으로 3사 이동통신사 모두 방법을 기재하였습니다.

 

주의사항

 

이 방법은 개인과 개인의 거래인 중고거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극 소수의 사람으로 인해 사기로 인한 피해는 보장하지 않습니다.

 

정가 알아보기

 

우리가 지금 알아보는 방법과는 다르게 통신사에서는 매우 비싸게 데이터를 판매합니다. KT 기준 지금 우리가 알아보는 방법과 정가를 비교했을 때 약 3배가 넘는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시작하기

 

뽐뿌 사이트에 방문합니다. 여기를 클릭해 바로갈 수 있습니다.

 

8개의 메뉴 중 '장터' 메뉴를 선택하고, '데이터장터' 메뉴를 클릭합니다.

 

뽐뿌 사이트에 회원 등록이 되어 있으신 분들은 기존 아이디 그대로 로그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등록이 되어 있지 않다면 뽐뿌 사이트에 가입하세요.

'전체 카테고리' 메뉴를 눌러 본인의 통신사를 선택하세요. 저는 KT를 사용하고 있기에 KT를 선택하겠습니다.

 

네이버 카페 '중고나라'와 같은 개념입니다.

2GB 데이터를 3,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타 통신사의 데이터 가격도 같습니다.

 

데이터 선물받기

 

KT - 'Y데이터박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데이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이 어플을 이용해 다른 사람에게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SKT - 앱 설치 필요없이 판매자에게 바로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 앱 설치 필요없이 판매자에게 바로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