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에어팟 프로 무상 리퍼 프로그램 진행

윤시즈 2020. 11. 5. 23:53

AirPods Pro

Apple이 일부의 에어팟 프로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최근 확인하였습니다. 이 문제가 나타나는 제품은 2020년 10월 이전에 제조되었습니다. 문제가 발생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짐
  •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음(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짐)

Appl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는 해당 AirPods Pro(왼쪽, 오른쪽 또는 양쪽) 제품에 대해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 사항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AirPods Pro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고객님의 AirPods Pro를 검사하여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확인된 AirPods Pro(왼쪽, 오른쪽 또는 양쪽)는 교체됩니다. AirPods Pro 케이스는 해당되지 않으며 교체되지 않습니다.

 

support.apple.com/ko-kr/airpods-pro-service-program-sound-issues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 Apple 지원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해 주십시오 Asia Australia Bahrain البحرين België Belgique Bosnia Brasil Brunei Darussalam България Cambodia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is) Česko Chile 中国大陆 Colombia Danmark Deutschland Eesti

support.app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