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타벅스 앱에서 선물받은 기프티콘 사용하기

윤시즈 2021. 4. 3. 11:00

스타벅스 앱이 업데이트 되기 전에는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기 위해 스타벅스 앱에서 선물받은 기프티콘을 사용하여 주문을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스타벅스 앱이 완전히 리뉴얼되면서 스타벅스 앱에서도 선물받은 기프티콘을 사용하여 사이렌 오더를 주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먼저,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기 위해 앱에서 메뉴를 둘러본 뒤, 음료 사이즈와 HOT, ICED 중 하나를 골라 주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쿠폰 및 할인 메뉴에서 '선물' 메뉴를 클릭하고, 열리는 창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제휴사 쿠폰을 선택합니다.

그 후 아래 조그맣게 뜨는 창에서 '쿠폰 이미지 불러오기', '바코드 인식하기', '쿠폰 번호 입력하기' 중 하나를 골라 선택을 하고 쿠폰 이미지 불러오기 메뉴를 선택하였으면 캡쳐한 기프티콘 사진을 업로드 하고, 바코드 인식 하기 버튼을 클릭하였다면 바코드를 인식하거나, 쿠폰 번호 입력하기를 선택하였다면 쿠폰 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기프티콘을 적용합니다. 기프티콘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2번쨰 사진과 같이 표시됩니다. 제가 선택한 메뉴는 제가 적용한 기프티콘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기프티콘 적용이 불가능하지만, 만약에 기프티콘 가격과 같으면 추가로 지불하지 않고 메뉴를 주문할 수 있고, 기프티콘 가격보다 선택한 메뉴가 가격이 높다면 스타벅스 카드 또는 신용카드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사이렌 오더 주문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