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무료 대용량 파일 공유 서비스, Wormhole

윤시즈 2021. 5. 7. 23:22

파일의 크기가 점점 커지는 요즘, 영상과 같은 파일을 공유할 때에 드라이브에 업로드하여 공유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무료로 제공되는 드라이브인 경우에도 용량 제한이 있고 용량을 업그레이드하려면, 추가로 돈을 지불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 글에서 소개할 Wormhole 서비스를 사용하면 이러한 걱정 없이 대용량 파일을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Wormhole

여기를 눌러 이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아래의 링크를 눌러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Wormhole - Simple, private file sharing

Wormhole lets you share files with end-to-end encryption and a link that automatically expires.

wormhole.app

Wormhole 같은 경우에는 암호화 시스템을 이용하여 공유하는 파일의 보안 걱정 없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GB 파일까지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의 제일 중요한 장점은, 파일을 업로드 할 때도 바로 공유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드라이브의 경우에는 파일을 모두 업로드를 완료해야 공유를 하고 다른 사용자가 다운로드 받을 수 있지만,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업로드를 함과 동시에 바로 공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4시간이 지나면 업로드 한 파일은 더 이상 공유할 수 없고 다운로드 할 수 없으니 이 점을 유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