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퓨터 백신 프로그램, 알약 다운로드

윤시즈 2021. 6. 17. 01:28

컴퓨터 백신 프로그램, 알약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가장 최신 버전의 Windows 10 운영체제에서 제공하고 있는 Windows Defender의 사용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스트시큐리티사의 컴퓨터 백신 프로그램인 '알약'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의도치 않게 컴퓨터에 설치되는 악성코드 및 랜섬웨어 위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Windows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백신 프로그램인 '알약'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알약 공식 홈페이지

알약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은 어렵지 않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알약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거나 아래의 링크를 통해 알약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메인 화면 중간에 표시되는 '알약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알약 프로그램 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스트시큐리티 | 알약

1,200만 명이 선택한 대한민국 국민백신 알약 공식 사이트.

www.estsecurity.com

알약 설치 페이지

'알약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되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알약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알약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계정을 로그인하면 더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로그인을 하지 않고 다운로드를 하더라도 다운로드 자체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속도가 현저히 느리기 때문에 네이버 계정에 로그인하여 다운로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 과정을 통하여 알약 설치 프로그램을 내려받았다면, 일반적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하듯이 알약 설치 과정을 완료하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에 대해서는 워낙 기본 중의 기본이기에 따로 사진을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