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노우 AI 프로필 정리된 사용법, 가격 총 정리!

윤시즈 2023. 6. 30. 16:02

스노우 AI 프로필 정리된 사용법, 가격 총 정리!

스노우 AI 프로필을 만들어 Instagram과 같은 SNS에 올리는 것이 요즘 유행입니다. AI 프로필이란, 나의 실제 사진이 아닌, 실제 사진을 바탕으로 AI 모델을 이용하여 나와 비슷한 프로필 사진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스노우(SNOW) 앱에서 나만의 AI 프로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절차 및 사용법과, 가격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노우 AI 프로필 가격

스노우 AI 프로필의 가격은, 아래와 같이 2개의 요금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가격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부담되는 가격이 아닌, 단순 재미 및 호기심을 해결하기에 적당하게 산정된 가격인 것 같습니다.

Standard Express
330젤리(3,300원) 660젤리(6,600원)
공통: 프로필 이미지 30장 제공
24시간 내 프로필 제공 1시간 내 프로필 제공

가격도 하나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Standard 요금제는 24시간 내에 나만의 AI 프로필을 만들어 사용자에게 제공해 주는데, Express 요금제는 1시간 이내의 나만의 AI 프로필을 만들어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시간'에 있어 중요한 차이점일 것 같습니다. 빨리 AI 프로필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Express 요금제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스노우에서는 젤리를 '돈' 느낌으로 사용하는데, 1젤리 당 100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를 시청하거나 참여하여 무료 젤리를 얻을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스노우(SNOW) 앱 메인 화면에서 '무료 젤리' 메뉴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스노우 AI 프로필 만들기 및 자세한 사용법

SNOW AI 프로필 만들기 #1

스노우 AI 프로필을 만들기 위한 메뉴는, 스노우(SNOW) 앱 메인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AI 프로필' 메뉴를 선택하여 AI 프로필을 생성하는 메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SNOW AI 프로필 만들기 #2

1단계에서 메뉴를 선택했다면, '시작하기 전' 메뉴가 표시됩니다. 스노우 AI 프로필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유의 사항들이 적혀있습니다.

 

제작 TIP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1. 한 사람의 얼굴만 넣어야 해요.

2. 선택하는 사진의 포즈는 다양할 수록 좋아요.

3. 배경이 복잡하거나 얼굴이 작으면 인식이 어려워요.

4. 완성 프로필을 받는 데 걸리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어요.

5. 젤리는 구매하거나 무료로 얻을 수 있어요.

6. 동일한 사진으로만 제출하면 학습이 불가해요.

 

제대로된 나만의 AI 프로필을 만드려면, 다양한 포즈와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셀카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NOW AI 프로필 만들기 #3

이제 2번째 단계인 사진 업로드 단계입니다. 아래 '셀피 10~20장 업로드' 버튼을 누르고, 셀카를 약 20장 정도 선택한 다음 오른쪽 위에 있는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사진 선택 단계에서도 사진에 얼굴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고 선택되게 하기 때문에, 얼굴 인식이 안 될 사진이 있음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장의 사진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SNOW AI 프로필 만들기 #3

요금제(옵션)을 선택하고, 성별을 선택한 후, '프로필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나만의 AI 프로필 만드는 과정이 완료됩니다.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이 글의 초입부에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AI 프로필을 생성할 때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려 Standard 요금제는 품절 처리가 되어 있었는데, 아마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프로필 생성이 완료되고 나면, 알림과 함께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