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타벅스 탄소중립포인트제 가입하고, 포인트 적립하기.

윤시즈 2023. 7. 7. 04:04

스타벅스 탄소중립포인트제 가입하고, 포인트 적립하기.

탄소중립포인트제란?

일반국민의 탄소중립 생활 실천문화 확산을 위하여 다양한 민간기업의 친환경활동 이용 시 이용실적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제도

 

스타벅스 X 탄소중립포인트제 혜택

- 개인 컵 사용 시 컵 당 300원 적립

- 리유저블 컵 반납 시 컵 당 300원 적립

- 전자영수증 발급 시 건 당 100원 적립

 

스타벅스 계정에 탄소중립포인트제를 연결하기 전

스타벅스 계정에 탄소중립포인트제를 연결하기 전에 먼저, 탄소중립포인트 회원에 가입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여기를 누르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과정은 간단하니,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cpoint.or.kr/netzero/member/nv_memberRegistStep1.do

 

스타벅스 계정에 탄소중립포인트제 연결하기

스타벅스 계정에 탄소중립포인트제 연결하기

먼저 스타벅스 앱을 실행 한 후, 오른쪽 아래에 있는 'Other'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 후, 위 사진과 같이 '계정정보' 메뉴를 터치합니다. 그 후, 계정 정보 페이지가 보이면, 아래에 있는 '탄소중립포인트제 설정' 메뉴를 터치합니다.

스타벅스 계정에 탄소중립포인트제 연결하기

탄소중립포인트제 설정이 나온다면, 아래에 있는 '탄소중립포인트제 연동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본인인증을 진행하는 이유는, 회원이 탄소중립포인트제에 가입이 되어 있고, 정보를 불러오기 위함이니 탄소중립포인트제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됐다면, '탄소중립포인트제 참여를 위한 본인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문구와 화면이 표시되고, 가입 여부가 확인되면, 스타벅스 계정에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