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12

아이폰 사파리(Safari)에서 PC버전으로 보는 방법

이 게시글에 사용된 기기 이 강좌는 iPhone X, iOS 12.0 Developer Beta 3 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하위 기종 및 iOS 에서는 기능이 없거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afari에서 PC버전으로 보기 1. 아이폰에서 사파리(Safari)를 실행합니다. 2. PC버전으로 접속하고 싶은 페이지에 방문합니다. 3. 새로고침을 길게 누릅니다. 4. '데스크탑 버전 보기'를 탭합니다. 5. 다시 모바일 버전으로 돌아오고 싶다면, 2번, 3번 과정을 반복하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를 탭합니다.

IT 2018.07.30

JavaScript 및 PHP 등 여러가지를 암호화 하는 웹사이트

이번시간에는 JavaScript 및 PHP 등 여러가지를 암호화 하는 웹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avaScript는 .js 파일로 관리하시는 분도 있고, html 파일 안에 삽입하여 관리하시는 분이 있으신데, 이번 게시글에서는 방법 상관없이 JavaScript로 작성된 코드라면 적용이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암호화를 진행하게 되고, 서버 파일에 붙여넣게 되면 자신의 원본(Original) JavaScript 파일은 손실되니 사전에 백업을 권장합니다. 암호화하기 1 2 3 alert("JavaScript Test"); cs 사이에 이제 JavaScript 구문이 있죠? 사이에 있는 JavaScript 구문만 복사를 해줍니다. 1 alert("JavaScript Test"); cs 복사를 진행한 후,..

IT 2018.07.29

카카오톡 이스터에그 하나 발견! - 나 자신은 영원한 인생의 친구입니다.

안녕하세요, Yoon의 yoo_nan01 입니다. 제가 카카오톡을 그냥 하다가 이스터에그를 하나 발견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해요.여러분도 한번 시도해보세요! 이스터에그 하는 방법 1. 카카오톡에 접속합니다. 2. 카카오톡 메인 오른쪽 하단에 있는 '+' 버튼을 눌러 '연락처로 추가'를 누른다. ( ▲ 이미지 참고 ) 3. 자신의 이름, 연락처를 적은 후 추가를 누릅니다. ( ▲ 이미지 참고 ) 4. 끝 끝났습니다 ㅋㅋ나 자신은 영원한 인생의 친구군요.(오래 삽시다..) 이 부분은 더 궁금하신 점이 없겠지만,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IT 2018.07.29

자신의 계정이 해킹당했는지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Yoon의 yoo_nan01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인터넷 상에서 자신의 계정이 해킹당했는지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의사항 이 검증 사이트는 해외 사이트이며, 국내 사이트의 경우 적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본인의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로 해킹 여부 알아보기 1. 여기에 방문하세요.2. 이메일 주소를 적고 'pwned?' 를 클릭합니다. ( ▲ 위 이미지 참고 ) 비밀번호로 해킹 여부 알아보기 1. 여기에 방문하세요. 2.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누르고, 'pwned?' 를 클릭합니다. ( ▲ 이미지 참고 )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감사합니다.

IT 2018.07.28

오픈 소스, 다양한 운영체제 지원! Atom 텍스트 에디터

안녕하세요, Yoon의 yoo_nan01 입니다.이번시간에는 PHP, HTML, CSS 등 여러가지 코딩 언어들을 편집할 수 있는 편집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TOMATOM은 오픈 소스로 개발이 되었습니다.지원되는 운영체제로는 "맥 OS, 리눅스, 윈도우" 가 있습니다.라이선스는 MIT 라이선스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다른 편집기인 Visual Studio Code(여기를 눌러 이동)도 있습니다. 코딩의 시장이 발전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코딩을 하기 시작했습니다.PHP, HTML, CSS 등의 편집을 쉽게할 수 있는 편집기가 늘어나고 있네요.자신에게 맞는 편집기를 찾아서 하는것이 최우선의 방안 같습니다. ATOM 설치1. 여기를 눌러 ATOM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2. 본인에게 맞는 운영체체제를 선택..

IT 2018.07.28

허용된 아이피만 웹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게 하자.

안녕하세요, Yoon의 yoo_nan01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PHP 를 이용하여 허용된 아이피만 웹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먼저 코드는 이렇습니다. 1234567Colored by Color Scriptercs 아이피1, 아이피2 부분에 아이피를 쓰면 아이피1, 아이피2 부분에 들어간 아이피만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것이죠.사이트를 점검할 때 유용하겠죠? 아이피 1개만 허용하고 싶으시면 $allowed_ip = Array("아이피1", "아이피2");이 부분을$allowed_ip = Array("아이피1");이렇게 고치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감사합니다.

IT 2018.07.28

윈도우에서 FTP(FileZilla) 설치 및 연결하기

안녕하세요, iFlue의 yoo_nan01 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FileZilla를 이용하여 설치 및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구글에서 FileZilla 검색 및 설치하기2. FTP 연결하기오늘은 FileZilla를 설치하는 방법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IT 2018.07.26

[HTML&CSS] a 태그를 사용할 때 밑줄 없애는 방법

안녕하세요, iFlue의 yoo_nan01 입니다. 오늘은 HTML&CSS 에서 a 태그를 사용할 때 밑줄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HTML 작성하기아래 코드와 같이 코드를 작성하여 주세요. 1iFlue Tistorycs 2. CSS 작성하기 이때, text-decoration: none; 은 밑줄을 없애는 것입니다.밑줄을 만드시려면, text-decoration: underline; 으로 하시면 됩니다. 1234567.no_underline {text-decoration: none;}.no_underline:hover {text-decoration: none;}cs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나, 포스팅을 원하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IT 2018.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