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어팟2 유선충전 제품 리뷰, 대구 코스트코 혁신도시점

윤시즈 2019. 6. 29. 01:14

2018년 8월 30일부터 사용했던 에어팟 1세대를 처분하고 에어팟 2세대를 찾던 도중 처음에는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하려 했지만, 코스트코가 저렴하다 해서 근처에 있는 코스트코에 방문하여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에어팟 직구 하시면 대표적으로 큐텐에서 많이 구매하시는데 코스트코와 약 2만원(?) 정도의 차이가 나고, 배송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점이 더욱 장점이죠. 코스트코에서는 16만 9천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개봉하기

 

정확하게 살펴보기에 앞서 제일 기대되는 순간인 포장을 뜯어보겠습니다. 상자는 1세대와 다를 것 없이 똑같습니다. 

 

 

상자를 열게 되면 "Designed by Apple in Califonia" 라고 적혀있습니다.

 

 

에어팟 2의 구성품은 전 세대의 에어팟과 같습니다. 간단 사용 설명서, 에어팟 본체, 8핀 라이트닝 케이블이 구성품으로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만 구입을 하게 될 경우 라이트닝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

 

 

철 가루가 많이 뭍혀져있던 1세대를 보다가 2세대를 보니 매우 좋습니다.

 

의견

 

에어팟 뚜껑을 여는 순간 에어팟을 연결하라고 반겨줍니다. "연결" 을 눌러 연결합시다.  대충 노래를 들어보았는데 기분이 그래서 그런가 뭔가 음질이 더 좋아진 것도.. 같고.. 똑같은 것도 같고..  아이패드와 아이폰을 번갈아가며 연결해보았는데 확실히 연결속도는 눈에 튀게 빨라졌습니다.  통화 연결 시에도 더 빨리 전환이 되는 것을 체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