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OS 13.5 업데이트 내용(마스크 얼굴인식, 코로나19 API 추가)

윤시즈 2020. 5. 21. 22:17

iOS 13

2020년 5월 21일, iOS 13.5 버전 업데이트가 정식적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내용은 마스크 얼굴인식, 코로나19 API 추가로 마스크를 쓰고 있을 때 아이폰의 잠금인식 방법을 비밀번호로 바로 넘기고, 구글과 협동하여 제작된 코로나19 API는 주변의 위험 상황을 알림으로 알려줍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 내용과 같습니다.

 


 

iOS 13.5는 얼굴에 마스크를 착용 중일 때 Face ID가 있는 기기에서 암호 필드에 대한 접근 속도를 높이고 공중보건 당국의 COVID-19 접촉 추적 앱을 지원하는 노출 알림 API를 소개합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그룹 FaceTime 통화에서 비디오 타일의 자동 강조를 제어하는 옵션을 소개하며 버그 수정 및 기타 개선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Face ID 및 암호 얼굴에 마스크를 착용 중일 때 Face ID가 있는 기기의 간소화된 잠금 해제 프로세스 얼굴에 마스크를 착용 중일 때 잠금 화면 하단에서 위로 쓸어올리면 암호 필드가 자동으로 표시됨 Face ID로 로그인을 지원하는 App Store, Apple Books, Apple Pay, iTunes 및 기타 앱에서 인증할 때에도 작동 노출 알림 공중보건 당국의 COVID-19 접촉 추적 앱을 지원하는 노출 알림 API FaceTime 그룹 FaceTime 통화에서 참여자가 말할 때 비디오 타일의 크기가 변경되지 않도록 자동 강조를 제어하는 옵션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버그 수정 및 기타 개선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웹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비디오를 재생하려고 할 때 검은 화면이 표시되는 문제 수정 공유 시트에서 제안 및 동작이 로드되지 않는 문제 해결 일부 기능은 일부 지역 또는 일부 Apple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