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올레TV 넷플릭스 지원 시작(UHD2, 기가지니2)

윤시즈 2020. 8. 24. 23:25

올레TV 넷플릭스 지원 시작

KT Shop

LG U+ 셋톱박스에서는 넷플릭스 서비스를 정식적으로 지원하여 구 기종의 TV를 이용하고 있더라도 넷플릭스 서비스를 지원하는 LG U+ 셋톱박스를 이용 중이라면,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SK Broadband와 올레TV는 넷플릭스 서비스를 정식적으로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2020년 8월부터 올레TV에서 넷플릭스 서비스를 정식적으로 런칭하여 이제 올레TV에서도 넷플릭스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올레TV 셋톱박스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KT에서는 UHD2, 기가지니2 대상 8월부터 순차 적용 중이며, 기가지니1, 테이블TV블랙, UHD4 대상 9월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기가지니2 모델명인 CT1102 모델은 현재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기가지니2 셋톱박스를 이용자는 적용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올레TV 신규 가입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여기 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KT Shop] | KT 공식 온라인몰 KT Shop

메인 | KT 공식 온라인몰 KT Shop

shop.kt.com

필자도 현재 KT 올레TV 기가지니2 셋톱박스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기가지니2 서비스가 업데이트된다면 자세한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