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맥북 프로 M1 싸게 구매하는 방법

윤시즈 2021. 5. 8. 12:13

얼마 전 필자는 맥북 프로 M1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사는 김에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하면 남는 금액으로 다른 곳에 사용할 수 있으니 맥북 프로 M1을 제일 저렴하게 구매하는 경로를 계속해서 찾아보았습니다. 결론으로 따지자면, 쿠팡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싸고 다음 날 배송이 완료되니까 쿠팡에서 구매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맥북 프로를 판매하는 곳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 네이버 중고장더, 애플 공식 홈페이지 등 많은 경로가 있습니다. 소개드리는 방법에서 나오는 가격은 상시로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사이트에 접속해서 최저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 글은 맥북 프로 13인치 M1, 8GB, SSD 256GB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 인터넷 최저가

다나와 최저가 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는 맥북 프로가 최저가 1,158,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최저가를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는 쿠팡으로 확인됩니다. 다른 인터넷 쇼핑몰인 옥션, G마켓, 위메프 등 다양한 판매처가 있는데 카드 할인 혜택이 있다면 다른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조금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확인됩니다.

 

2. 쿠팡

쿠팡

위 인터넷 최저가 사이트에서 보듯이 쿠팡에서는 우리가 구매하려는 맥북 프로를 1,518,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켓와우 배송이기 때문에 무료 배송일 뿐만 아니라, 로켓 와우 배송이기에 다음 날 새벽 아침에 문 앞에서 바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까지 동시에 구매할 수 있으니까 애플케어플러스 구매가 필요하다면 함께 구매하시면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하려면 아래 링크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Apple 2020년 맥북 프로 13 (M1 칩셋 8코어 CPU 8코어 GPU)

COUPANG

www.coupang.com

3. 네이버 중고나라

네이버 중고나라

네이버 중고나라에서 약 140만원대 후반 가격으로 맥북 프로 미개봉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고 거래이기 때문에 사기를 당할 위험이 매우 커서 이 구매 방법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140만원대 후반 가격으로 신뢰도가 없는 판매자와 거래하기 보다는 쿠팡에서 조금 더 저렴하고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한 번씩 더 확인을 해보고 구매를 결정하시고, 현명하게 구매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