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양 손이 편한 스카이 커넥팅파워 착 미니

윤시즈 2020. 2. 17. 03:17

 

이번 포스팅에서 리뷰해 볼 제품은 스카이의 커넥팅 파워 착 미니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빨판이 붙어있기 때문에 휴대폰 뒤에 붙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며, 호불호가 많이 가려질 제품입니다.


스카이 커넥팅파워 착 미니 박스 앞 면에는 간단한 사용하는 그림과 뒷 면에는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그림이 있습니다. 스카이 제품의 포장 박스는 항상 깔끔합니다.

구성품은 본체,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저가의 제품에도 거의 다 USB-C 타입 케이블을 사용하는데, 이 제품은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사용한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앞 면에는 connecting이라는 문구가 제품에 적혀있고 뒷 면에는 빨판이 9개 붙어있습니다. 스마트폰 뒤에 붙여 고정하는 빨판인데, 스마트폰에 부착하기 전에는 조금 약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생각보다 약하지 않고 강하게 잘 붙어있습니다.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마이크로 5핀을 꽃아 서 사용합니다. 굳이 이렇게 나눠야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지만, 나눠 놓았다는 게 이해가 가지 않긴 합니다. 한 번에 연결되어 있는 상태로 출시되어있다면 빠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고 더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부분은 아쉬운 부분으로 남는 부분입니다.

아이폰 XR에 부착한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붙어 있습니다. 붙여놓고 게임을 즐기려면 반대로 부착해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충전기를 꽃지 않고 제품을 편하게 사용한다는 장점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분명히 충전기를 직접 꽃지 않아 가로로 플레이하는 게임을 즐길 시 선이 걸리적거리지 않고 편하게 플레이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선충전을 진행할 때 발생되는 열과, 게임을 플레이할 때 발생되는 열이 합해져 스마트폰의 온도가 많이 올라가 들고 있기가 뜨겁다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웬만한 케이스를 사용하기 힘들기 때문에 사용할 때마다 케이스를 탈착하고 사용이 끝나면 다시 껴야 하는 불편함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선에 걸리지 않고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는 장점은 확실히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까 말했던 단점들을 조금이나마 개선한다면 더 좋은 제품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여기를 통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스카이로부터 협찬 받은 제품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