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여름철 휴대용 선풍기, 스카이 케어 윈드 100 핸디형선풍기 리뷰

윤시즈 2020. 6. 14. 13:36

날씨가 매우 더워지면서, 이제 거의 모든 공공기관이나 식당 등에서도 에어컨을 가동하고, 밖에는 서 있어도 많이 더운 날씨입니다. 무더운 여름철에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선풍기인 스카이 케어 윈드 100 핸디형 선풍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품 박스에는 제품의 사진이 그려져 있고 깔끔한 편입니다. 배송왔을 때 박스가 더러운 감이 좀 많았지만 내용물은 괜찮을 것 같아 넘어가겠습니다. 박스 청결 관리 부분에 있어서는 조금 더 신경을 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2,000mAh로,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먼저, 제품의 구성품으로는 본체, 사용 설명서, USB-C 타입 케이블, 휴대용 목걸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먼저, 이 부분에서 최고의 장점이라 하면, USB-C 타입 단자 사용입니다. USB-C 타입의 단자는 현재 나오는 거의 모든 스마트폰에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충전의 편의성 부분에서는 매우 만족합니다.

 

제품은 위에 있는 실제로 바람이 나오는 부분의 크기가 작아 개인적으로 만족하지는 않았지만, 야외에 있을 때는 저 크기의 선풍기 마저도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거치대도 제공하여 주기 때문에 충전할 때나 어디에 세워 사용할 때 편리하게 거치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거치대의 아랫 부분과, 본체의 아랫부분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 다른 제품에 비해 세워두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제품의 앞 면에는 배터리의 상태를 표시해주는 LED, 그리고 전원 버튼 겸 바람 세기 조절 버튼이 있고, 뒷부분에는 USB-C 타입의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아래 선풍기 실제 사용 영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cafe.naver.com/skysupporters

 

[공식] 스카이 서포터즈 (스카이 핏... : 네이버 카페

스카이 체험단 공식 운영 카페! 스카이의 서포터즈가 되어 보세요

cafe.naver.com

본 포스팅은 SKY에서 무상으로 제공을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