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C타입 듀얼 고속 충전 어댑터, 스카이 필 GaN65 PD 3포트 충전기 리뷰

윤시즈 2020. 9. 15. 15:15

스카이 필 GaN65 PD 3포트 충전기

얼마 전 구매한 벨킨 USB C to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맥북 충전 어댑터를 사용하여 충전해야 했어서, 이 케이블과 맥북의 케이블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둘 중 하나의 기기를 충전하고 있으면 하나는 충전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었습니다. 스카이 서포터즈 카페에서 PD 63W 듀얼 고속 충전 어댑터에 대한 서포터즈 신청이 가능하여 신청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스카이 필 GaN65 PD 3포트 충전기

서포터즈 상품 신청을 할 때는 PD 63W 듀얼 고속충전기라고 표기되어 있었는데, 이 제품의 정식 명칭은 SKY Fill GaN65 입니다. 포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바로 제품이 보이도록 투명하게 디자인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본체에 비해 상자가 매우 조금 작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여는 부분은 테이핑되어 있어 배송 중 열려 패키지 안의 내용물이 손상되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스카이 필 GaN65 PD 3포트 충전기

패키지 안에는 사용 설명서와 제품 밖에 포함되어 있지 않기때문에 패키지 내용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본체는 화이트 색상으로 만들어져 있고, Type-C 포트를 2개 사용할 수 있고, 동시에 USB-A 포트 1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필 GaN65 PD 3포트 충전기

사이드에는 제품의 명칭과, 자세한 설명 등이 적혀있습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데 이 제품은 매우 깔끔하여 어디에 놔둬도 손색이 전혀 없을 제품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무리

마지막으로 필자의 평은 "제품의 마감도가 우수하고, 성능이 매우 좋다" 입니다. 필자의 경우 앞서 언급했다 시피, 맥북과 아이폰을 동시에 충전하는데, 둘이 같이 연결하였을 때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부분이 매우 좋아 어댑터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USB 포트까지 합쳐 총 3개의 포트를 쓸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맘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만약 필자와 같은 상황이라면 이 제품 구매를 적극 추천합니다. 자세한 구매 링크는 아래 네이버 최저가 링크를 참고하세요.

 

스카이 필 GaN65 65W 3포트 PD 고속충전기 SKY-G65PD3 : 네이버쇼핑

충전기종류 : 어댑터형단자 : USB포트x1개, Type-Cx2개형태 : USB형충전기능 : 고속충전, 동시충전적용모델 : ABS색상 : 화이트재질 : ABS길이 : 10.35X2.91X4.12품목 : 멀티충전기인증정보 : 정품, KCC인증

search.shopping.naver.com

본 포스팅은 SKY에서 무상으로 제공을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https://cafe.naver.com/skysupporters

 

반응형